ea.co.kr 카카오톡 기업 SWOTanalysis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 eaea7 | ea.co.kr report

카카오톡 기업 SWOTanalysis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카카오톡 기업 SWOTanalysis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7 21:36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기업 SWOT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카카오톡,기업,SWOT,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_SLIDE_1_

_SLIDE_2_

CHAPTER 1. 주제선정사유
CHAPTER 2. 環境分析
CHAPTER 3. STP分析.
_SLIDE_3_

CHAPTER 1
주제선정사유
_SLIDE_4_
1. 주제 선정 사유
(1) KakaoTalk 紹介(소개)
카카오톡 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 서비스
_SLIDE_5_

1. 주제 선정 사유
(2) 주제 선정 사유
KakaoTalk 1천만, 모바일 패러다임을 바꿨다!
KakaoTalk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에게 습관이다!

10.3
10.5
10.7
10.9
10.1
11.1
11.3
KakaoTalk 이용자 (단위:명)
500만
1000만
1500만
100만
600만
980만
_SLIDE_6_

CHAPTER 2
環境分析: 시장分析
_SLIDE_7_

2. 環境分析 시장分析
(1)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1세대
2세대
3세대
4세대
게시판 ex) DC Inside
카페 ex) Naver, Daum
블로그 ex) Naver, Egloos
SNS ex) Facebook, twitter

현재 4세대는 1세대~3세대의 특성(特性)을 모두 아우르는 SNS라고 definition 함
_SLIDE_8_
2. 環境分析 시장分析
(2) SNS 이용 present condition
`국내 성별/연령별 SNS 이용 present condition`
`SNS 이용 목적`
20대가 SNS를 가장 많이 이용하며, 이용 목적은 주로 재미를 위해서임
_SLIDE_9_

2. 環境分析 시장分析
(2) SNS 이용 present condition
과반수 50% 이상이 주1회 이상 SNS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남

_SLIDE_10_

CHAPTER 2
環境分析: 경쟁자分析
_SLIDE_11_

2. 環境分析 경쟁자分析
마이피플 (2xxx.03)

무료 메신저
모바일 누리망 전화
위치공유
네이버 톡 (2xxx.06)

무료 메신저
미투데이
네…(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x( 39 )




레포트/경영경제


카카오톡 기업 SWOTanalysis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카카오톡 기업 SWOTanalysis및 마케팅戰略analysis 파워포인트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1.gif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2.gif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3.gif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4.gif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5.gif 카카오톡%20기업%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x_06.gif
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