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영,경제]누리망 온라인(online)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분석) > eaea7 | ea.co.kr report

[경영,경제]누리망 온라인(online)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분석)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경영,경제]누리망 온라인(online)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0 23:43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2).hwp




또 어떤 이는 비행기가 운송시장을 바꿔놓았듯이…(skip)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 가상교육



다.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인터넷,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경영,경제]인터넷 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분석(2).hwp( 20 )


순서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1.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2.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3.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4.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5.gif [경영,경제]인터넷%20온라인교육기업[가상교육]에%20대한%20분석(2)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누리망 온라인(online)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분석)
[경영,경제]누리망 온라인(online)교육기업[가상교육]에 대한 analysis(분석)


Internet 온 라인교육기업에 대한 analysis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necessity need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Internet과 교육
2.2 e-Learning의 관념
2.3 온 라인교육의 관념과 의의
2.4 e-Learning의 history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온 라인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environment(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



Internet 온 라인교육기업에 대한 analysis



[목 차]


제 1 장 서 론
1.1 연구의 배경과 necessity need
1.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 2 장 e-Learning의 개요

2.1 Internet과 교육
2.2 e-Learning의 관념
2.3 온 라인교육의 관념과 의의
2.4 e-Learning의 history와 발전
2.4.1 e-Learning의 발전과정
2.4.2 국내 온 라인 교육시장의 태동
2.4.3 e-Learning의 발전 展望
2.5 e-Learning의 특징
2.5.1 학습자 중심의 교육실현
2.5.2 상호작용적 가상교육
2.5.3 새로운 교육패러다임

제 3 장 e-Learning 교육시장의 environment(환경)

3.1 e-Learning 교육시장 규모
3.1.1 미국
3.1.2 국내
3.2 국내 e-Learning 시장 유형
3.2.1 교육서비스 시장
3.2.2 컨텐츠 시장
3.2.3 정답 시장
3.3 국내 e-Learning 시장의 최근 경향
3.3.1 영역파괴
3.3.2 제휴 및 협력
3.3.3 온 라인과 오프라인의 결합
3.3.4 대기업의 진출
3.3.5 政府 및 공공부문의 개화

제 4장 e-Learning의 성공전략(strategy)

4.1 제휴전략(strategy)
4.1.1 제휴의 목적과 유형
4.1.2 단계별 제휴 전략(strategy)
4.1.3 제휴사 선정 기준
4.1.4 아웃소싱 전략(strategy)

4.2 커뮤니티를 통한 컨텐츠 강화 전략(strategy)
4.3 우수한 컨텐츠와 정답 확보
4.4 사용자 중심의 교육
4.5 效果(효과)적인 marketing 전략(strategy)
제 5 장 結論(결론)








2. e-Learning 시장의 개요
시스코(CISCO)의 존 쳄버스 회장은 “Internet 사업에서 가장 큰돈을 벌 수 있는 차세대 어플리케이션은 교육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