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2:41본문
Download :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전자를 글로벌경영 해외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_SLIDE_1_
文化(문화)적 가치관
- LG전자의 해외진출 -
_SLIDE_2_
文化(문화)적 가치관
Contents
文化(문화)적 가치관의 戰略적 반영
기업선정 배경
LG전자 회사 introduce
LG전자 해외진출 사례(instance)
우리의 conclusion(결론)
_SLIDE_3_
文化(문화)적 가치관의 戰略적 반영
각 나라별 文化(문화)적 차이와 그 나라 국민들의 관습, 종교, 언어 등
생활 전반에 걸친 property(특성)을 분석함과 동시에 파악함으로써
어느 나라에 어떤 형식과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할 지를 결정
` 각 나라별 독특한 文化(문화) 예 `
제스쳐
_SLIDE_4_
文化(문화)적 가치관 반영의 실패사례(instance)
해외진출에 실패한 사례(instance)
※ 월마트는 한국의 소비성향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함
1998년에 진출 2006년도에 철수
I.M.F 시기에 한국진출
M&A기업존재
EVERYDAYLOWPRICE
실패요인
아시아 지역 진출 경험 부족
외국 유통업체에 대한 소비자 반발
국내물류정보와 인력기반 미비
_SLIDE_5_
기업 선정 배경
인도라는 시장은 중국(中國)과 더불어 앞으로 세계 최대의 시장 중 하나
인도는 다양한 文化(문화), 종교, 생활 양식 등으로
“文化(문화)적 가치관” 설명(說明)에 알맞은 나라로 선정
글로벌 기업 중 文化(문화)적 가치관에 맞추어
인도 현지화 戰略을 잘 활용한 “LG전자”로 선정
_SLIDE_6_
LG전자 회사 introduce
1958년 국내최초의 라디오 개발에서 출발한 LG전자는 혁신적인
기술과 독창적인 제품을 기반으로 디지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대표이사 구본준
LG전자는 금성 시절인 70년대부터 해외시장 진출을
염두에 두고 사업을 추진
90년대 이후 인도나 베트남과 같은 개도국으로의
해외 진출이 활발했고, 큰 성공을 거둠
※ 1967년 수출을 통한 첫 해외시장에 진출
2xxx년 현재 전세계 생산법인을 운영하여 LG의 제품과 서…(skip)
Download :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LG전자를,글로벌경영,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