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insurance판매채널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 > eaea7 | ea.co.kr report

insurance판매채널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insurance판매채널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3:27

본문




Download :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hwp




따라서 개인별 정보는 다른 상품에 비해 보험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된다된다. 따라서 고객보다는 보험회사의 주도에 의해 수요가 개발되고 보험상품을 설명(explanation)·설득하는 전문적 능력과 신뢰감이 보험판매에서 중요하다. 판매채널이나 영업조직 등은 모두 공급자 중심의 용어로서 소위 고객중심의 용어는 아닌것이다 . 즉 판매개념(槪念) 하에서 보험자가 나름대로 개발한 보험상품을 판매 및 판촉활동이라는 압력수단을 통해 대량판매하고 이익을 실현하려는 것이다.보험판매채널에대한개념적이해97 ,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hwp( 85 )










레포트/경영경제
insurance판매채널에대한concept(개념)적이해97
본 자료는 insurance판매채널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보험판매채널은 고객접점, 보험영업조직 등으로도 불린다. 보험판매채널은 보험상품과 서비스가 보험회사로부터 보험계약자에게 옮겨가는 과정에 참여하는 모든 개인 및 회사를 지칭하기도 한다.
보험판매의 속성 은 보험상품과 고객의 속성 에 바탕을 둔다. 보험상품은 복잡하고 비자발적인 수요구조를 가진 무형상품이다.,경영경제,레포트

Ⅰ. 보험판매채널의 개념(槪念)

Ⅱ. 보험판매채널의 기능별 분류
1. 종속관계
2. 통합
3. 지역
4. 주도권
5. 접촉
6. 범위
7. 서비스
8. 보수

Ⅲ. 보험판매채널의 형태별 분류
1. 일반적 분류
2. 손해보험회사 판매채널 분류

Ⅳ. 손해보험회사의 판매채널 중요성


Ⅰ. 보험판매채널의 개념(槪念)

보험판매채널(Insurance Marketing Channel 또는 Insurance Distribution Channel)은 보험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소비하도록 하는 과정에 연관된 상호의존적 조직의 집합이다.

insurance판매채널에 대한 concept(개념)적 이해




설명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1.gif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2.gif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3.gif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4.gif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5.gif 보험판매채널에%20대한%20개념적%20이해_hwp_06.gif
다. 또한 보험상품은 개인별 위험구조와 경제적 능력을 기준으로 개별적으로 설계된다된다.


Ⅱ. 보험판매채널의 기능별 분류

보험판매채널은 보험회사와 계약자의 사이에 위치하며 다양…(To be continued )
순서


본 자료는 보험판매채널에 대한 개념적 이해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