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삼성서울병원의 경영事例(사례)(성공事例(사례)) > eaea7 | ea.co.kr report

삼성서울병원의 경영事例(사례)(성공事例(사례))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삼성서울병원의 경영事例(사례)(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4:23

본문




Download : 삼성서울병원의 경영사례(성공사례).hwp




실제로 2-3분의 진료를 받기 위해서 2-3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게다가 진료시간이 짧다보니 상세한 說明(설명) 도 제대로 듣지 못하고 돌아가는 환자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는 것이 이 원장의 경영방침이다.`
의술은 인술이지 상술은 아니라는 것이다.
환자가 병원에 와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예약시스템을 적절히 활용하도록 하고 있따 환자가 진료시간 이외의 비 진료시간에서 기다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도 여러 가지 조치를 취하고 있따 예컨대, 주차장의 포화로 주차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점을 감안하여 주차 빌딩을 신축하는 것을 들 수 있겠다. 즉, 환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說明(설명) 전문 간호사`를 외래에 배치해 의사들의 불충분한 說明(설명) 을 보완하고 있따 그 외에 `간호 서비스 실명제, 환자 애프터서비스‥‥입원 환자 식사 선택제, 주3회 로비음악회` 등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쓰고 있따
예약과 보완說明(설명) 을 비롯한 이러한 노력은 바로 의술은 인술이란 인식에서 출발한다. 이런 현실적인 문제에 대해 이 원장은 나름대로의 진단과 처방을 내리고 있고 실제로 이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었다.
또한 환자가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에 의료진으로부터 상세한 說明(설명) 을 듣지 못하는 것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서 새로운 제도를 도입하였다. 또한 각종 관련 서류를 발급 받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기 위한 무인업무시스템을 활용하게 하였다.
삼성서울병원의 경영example(사례) (성공example(사례) )

삼성서울병원 경영example(사례)

(1) 의술은 인술

삼성서울병원의 이종철 원장은 즐겨 이런 말을 한다. `의술은 인술이다.
의사가 만족스럽게 說明(설명) 하지 못하는 부분에 대상으로하여는 간호사가 대신 說明(설명) 할 수 있게 보완을 하였다.…(skip)


삼성서울병원,경영사례,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삼성서울병원의 경영사례(성공사례) , 삼성서울병원의 경영사례(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서울병원 경영사례 성공사례

삼성서울병원의 경영事例(사례)(성공事例(사례))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서울병원의 경영事例(사례)(성공事例(사례))
삼성서울병원의%20경영사례(성공사례)_hwp_01.gif 삼성서울병원의%20경영사례(성공사례)_hwp_02.gif 삼성서울병원의%20경영사례(성공사례)_hwp_03.gif 삼성서울병원의%20경영사례(성공사례)_hwp_04.gif 삼성서울병원의%20경영사례(성공사례)_hwp_05.gif


설명






Download : 삼성서울병원의 경영사례(성공사례).hwp( 61 )


다. 이에 대상으로하여 그저 말로 하는 것이 아니고 몇 가지 눈에 보이는 성과를 보이고 있따
가장 두드러진 것은 환자가 병원에 도착하여 진료를 받고 돌아가기까지 총 소비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병원진료시스템을 구축하는 일이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