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 eaea7 | ea.co.kr report

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 eaea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7

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2:15

본문




Download :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hwp




따라서 모니터링에 대한 지식전달도 중요하지만 먼저 국내에서 전개되고 있는 모니터링의 problem(문제점), 改善(개선) 점, 취약점을 지적하고 여기에 대한 제시 중심으로 접근하고자 한다. 현재 우리나라의 콜센터는 대부분 모니터링 기법을 텔레마케터의 통화품질 능력을 제고한다는 취지 아래 텔레마케터의 관리감독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아
그러다 보니 모니터링이 지나치게 텔레마케터의 고객응대 능력향상 중심으로만 평가되고 있는 실정이다.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순서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 ,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경영경제레포트 ,

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경영경제,레포트
모니터링의전술적향상방안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1.gif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2.gif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3.gif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4.gif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5.gif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_hwp_06.gif

Download : 모니터링의전략적향상방안.hwp( 27 )




모니터링의 전략(戰略) 적 향상방안(方案)

목차

* 모니터링의 전략(戰略) 적 향상 방안(方案)

Ⅰ. 모니터링에 대한 인식과 활용 방법의 改善(개선)

Ⅱ. 모니터링의 운영목적과 평가 방법 改善(개선)

Ⅲ. 텔레마케터의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Ⅳ. 콜센터 자체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Ⅴ. 전문기관에 의한 콜센터 통화품질 평가 시 고려사항

Ⅵ. 모니터링 교육 업그레이드

Ⅶ. 모니터링 改善(개선) 을 위한 서비스품격 평가 시 고려사항

Ⅷ.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과 전문성 업그레이드



모니터링의 전략(戰略) 적 향상 방안(方案)

텔레marketing 에서 콜센터의 통화품질 또는 텔레마케터 개인의 텔레커뮤니케이션 전문 능력을 평가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텔레marketing 모니터링과 그 향상 방안(方案)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자 한다. 따라서 모니터링 평가자의 자질과 역할에 마주향하여 도 전문성, 신뢰성, 노하우 측면에서 많은 회의를 가지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모니터링에 대한 국내의 현실을 직시하여 비유한다면 텔레marketing 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이나 관리 능력이 부족한 매니저나 관리자에게 마치 `황폐한 사막에서 당신이 직접 오아시스를 발견하든지 아니면 목이 마르지 않게 음료수를 미리 준비하든지하여 갈증으로부터의 공포를 해결하라`라고 요구하는 것과 같다고볼 수 있다아

2) 모니터링의 운영목적과 평가 방법 改善(개선)

모니터링 업무는 조직 내부적으로는 콜센터에 근무하는 텔레마케터의 고객상담의 질적 능력을 평가하고, 대외적으로는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 기업에 대한 신뢰와 만족도를 측정(測定) 하고 평가하는 중요한 가치를 지닌 서비스 업그레이드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아
우리나라의 콜센터 경영의 질을 改善(개선) 하기 위해서라도 종합 모니터링 품질평가 중심으로 전culture될 필요가 있다아 그러기…(省略)


다.

1) 모니터링에 대한 인식과 활용 방법의 改善(개선)

모니터링 업무를 전개함에 있어서 가장 안타가운 것은 각 콜센터에서 벌어지고 있는 모니터링이 그 본래의 취지를 충분하게 활용하고 있지 못한다는 사실이다.
특히, 전화 모니터링은 우리나라 실정에 알맞게 충분한 연구와 검토가 이루어지지 못한 채 콜센터에 도입되었다.
전체 40,2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