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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6 04:3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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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통신 2세대 핸드폰시장에서 1위를 지키던 SK Telecom은 KTF의 3세대 SHOW의 선전에 의해 점유율이 감소되고는 있으나 막강한 자본력과 고품질 이미지 덕분에 여전히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아 SK Telecom은 기존에 가지고 있는 다수의 고객확보를 유지하기 위한 안정적이고 고수적인 전략(戰略) 을, 그리고 KTF는 앞으로 생겨날 가입자의 확보와 타 회사 가입자로 하여금 자기회사로의 가입을 위한 전략(戰略) 적, 差別(차별) 적인 마케팅전략(戰略) 을 펴고 있다아
현재 휴대폰 시장은 과거 휴대폰 시장의 2세대(2G) 이동통신(CDMA)에서 3세대(3G) 이동통신(HSDPA) 으로 alteration(변화) 하였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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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F
1. 선정동기
텔레비전을 켜면 수많은 광고가 나온다. 하지만 이동통신 전체 시장의 점유율은 여전히 SK Telecom이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이 시점에서 SK Telecom, KTF 양 사의 未來(미래)는 누구에나 관심꺼리가 되었다. 그중에 특히나 요즘은 이동통신 광고가 줄을 잇는다. 2세대 이동통신 분야에서 SK Telecom는 기술, 서비스, 마케팅 모든 분야에 걸쳐 지속적인 발전과 국내 통신사 1위 기업이란 이미지로 소비자들에게 자리 매김한 반면, KTF는 기존 CDMA 기술경쟁부터 주파수 문제까지 경쟁조차 되지 않는 상황 속에서도 기술관련 부분에 많은 힘을 쏟아 기술적으로 빠른 성장을 거듭하였지만, 만년 2인자밖에 할 수 없었다. 따라서, 우리 조에서는 본 기업analysis(분석) 처리해야할문제…(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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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이 때 KTF는 SHOW 라는 감각형 서비스와 다양한 단말기 라인업과 같은 대대적인 마케팅과 전국 서비스 선점을 통해 3세대 이동통신시장에서의 대반격을 선언했고, 결국 3세대 이동통신 분야에서 선두에 올라설 수 있게 되었다. HSDPA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WCDMA의 상용화가 스타트되면서 SK Telecom와 KTF의 동일 주파수로 통화 품질적인 면의 같은 출발점으로 각각 3G+와 SHOW를 출시함으로써 두 기업은 경쟁선상에 서게 되었다. 그 만큼 이동통신업계 시장이 크고 경쟁의 치열함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