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3:54본문
Download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ppt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
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전략(strategy)
다.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DSP,엔터테인먼트의,중국시잔진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SP entertainment 중국(中國) 진출 책략
INDEX
Ⅰ. 선정이유
Ⅲ. 경쟁사 analysis(분석)
Ⅳ. SWOT, STP 책략
Ⅱ. 시장 analysis(분석)
Ⅴ. 구체적 마케팅 방법
Ⅰ. 선정이유
DSP Entertainment
-1992년 설립
-종합 연예매니지먼트사로 급성장
-젝스키스, 핑클을 배출
-SM entertainment와 경쟁관계를 이룸
-현재 핑클, SS501, 2SHAI 등 소속
국내의 인지도, effect(영향) 력, 노하우, 높은 수익으로 원만한 해외진출 가능
Ⅰ. 선정이유(기업 선정 이유)
중국(中國)의 음반시장
-아직 미발달 상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
-많은 인구로 인한 큰 공연 수익
-선점이 중요함
-세계로의 진출을 계획할 수 있음
Ⅰ. 선정이유(국가 선정 이유)
중국(中國)은 선점이 중요할 것으로 판단되는 잠재력이 큰 매력적 시장
Ⅱ. 시장 analysis(분석)
Ⅱ.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중국(中國) 음반 산업 규모
<정보통신부>
214
178.4
188.3
94
79.5
1996
1997
1998
1999
2000
단위:백만 달러
7% 이상의 높은 경제 성장률에도 불구하고 중국(中國) 음반시장은 매출량과 매출액 모두 1997년 이후 급감
Ⅱ.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중국(中國) 음반 산업 특징(1)
매체별 음반 판매 비율
최근 日本(일본) 음악과 한국음악이 개방되면서 POP 음악이 큰 인기
중국(中國) 가요
POP
클래식
비 율
47%
53%
-
구 분
Ⅱ. 시장 상황 analysis(분석)
중국(中國) 음반 산업 특징(2)
-불법 복제 음반 성행( 전체 판매량의
90%가 불법 복제판)
-카세트 테이프와 CD의 판매비율
약 66:6정도
(히트음반의 경우 약 20?30배 복제판 )
-중국(中國)政府는 `복제품과의 전쟁`을 선포
2000년부터 중국(中國)음반시장은 상승…(省略)
Download : DSP 엔터테인먼트의 중국시잔진출전략.ppt( 60 )
DSP 엔터테인먼트의 china시잔진출전략(strategy)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