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1:26본문
Download :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음반 유통의 패러다임도 급격하게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아
이러한 현 음반시장의 현재상황을 알아보고 시장의 가능성에 대해 …(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Download :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26 )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자료입니다. 042886이범준RP ,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음반 회사의 마케팅 전략(戰略)






레포트/경영경제
042886이범준RP
1. 서론
I. 대상/내용 선정이유 ------------ 3
II. 개요/전개방법 제시 ------------ 3
2. 본론
I. 대상의 시장environmentanalysis ------------ 4
1)시장의 구성 ------------ 4
2)시장의 성장 가능성 ------------ 12
3)시장의 경쟁구도 ------------ 19
(주로 mp3등의 무료 컨텐츠 위주 비교)
3. 대상의 심층analysis ------------ 23
4. conclusion ------------ 27
4-1. reference
.서론I. 대상/내용 선정이유 나는 지금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지만 음악관련 분야에도 굉장히 관심이 많다.
다.
-지금 음반 시장은 엄청난 위기에 몰렸다. 또한 훗날 한번쯤 음반 회사를 차려
볼 생각도 갖고 있다아 앞으로 내가 할 수도 있는 일을 조금이나마 이번 처리해야할문제를 통해 알게 됐으면 좋겠다. 오프라인 매장들이 하나 둘씩 문을 닫고 mp3 로 인해 유통구조
에도 큰 alteration(변화) 를 가져왔다. 음악이 `소유`가 아닌,`접속`의 concept(개념)으로 바뀌고 있다. 악곡이 아닌 음원이 중요
한 시대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