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브랜드전략(strategy),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23:25본문
Download : 롯데제과,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롯데제과,브랜드전략(strategy),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롯데제과,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롯데제과,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롯데제과,브랜드전략(strategy),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_SLIDE_1_
목차
環境(환경)analysis
거시적 環境(환경)
미시적 環境(환경)
SWOTanalysis
STP 戰略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MIX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브랜드 戰略
장기 계획과 한계점
_SLIDE_2_
거시적 環境(환경)미시적 環境(환경)SWOT analysis
環境(환경)analysis
_SLIDE_3_
거시적 環境(환경)
_SLIDE_4_
거시적 環境(환경)-브레인 푸드
브레인 푸드 시장의 성장
_SLIDE_5_
거시적 環境(환경)
고시생, 수험생 수 증가
_SLIDE_6_
거시적 環境(환경)-견과류의 효능
견과류의 효능의 긍정적인 인식
_SLIDE_7_
거시적 環境(환경) 신호등 표시제
기호 식품에 대한 government 의 규제가 강화
_SLIDE_8_
거시적 環境(환경) 원료 가격 상승
제과 원료 가격이 상승
_SLIDE_9_
미시적 環境(환경)
_SLIDE_10_
자사 analysis 롯데 제과 연간 매출액
출처 : 뉴데일리 경제
매년 자사의 매출액이 증가
_SLIDE_11_
자사 analysis - 유통망
출처: http://cafe.naver.com/uplan
자사가 가진 다양한 유통망 구축
_SLIDE_12_
자사 analysis 시장 점유율
출처: 파이낸셜 뉴스경제
자사의 높은 점유율 확보
_SLIDE_13_
경쟁사 analysis 시장 매출액
출처: 파이낸셜 뉴스경제
자사의 경쟁사 대비 시장 매출액 1위
_SLIDE_14_
경쟁사 analysis 해태 크라운 제과 합병
경쟁사들의 합병
_SLIDE_15_
경쟁사 analysis 다양한 초콜릿 출시
경쟁사의 다양한 제품 군 출시
_SLIDE_16_
경쟁사 analysis 프리미엄 제품 출시
경쟁사의 여러 가지 프리미엄 제품 출시
_SLIDE_17_
고객 analysis 기념일의 초콜릿 선호도
기념일에 사탕보다 초콜릿 선호도 증가
_SLIDE_18_
고객 analysis 두뇌발달에 대한 높은…(省略)
순서
롯데제과,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롯데제과,브랜드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제과 브랜드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