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분양관련 마케팅 기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04 21:19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분양관련 마케팅 기획).ppt
_ppt_01.gif)
_ppt_02.gif)
_ppt_03.gif)
_ppt_04.gif)
_ppt_05.gif)
_ppt_06.gif)
오피스텔기획안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 (분양관련 마케팅 기획)
설명
오피스텔 분양 사례(instance)를 통한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 기획 샘플
,기타,사업계획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環境analysis(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環境analysis(분석)
3-사업지 環境analysis(분석)
4-S.W.O.T analysis(분석)
5-종합analysis(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술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marketing 전술 수립의 목적
2-단계별 marketing 전술
3-marketing Concept
4-marketing 세부 실행방안(方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定義)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goal)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analysis(분석)
제 7 장. 광고 Communication
1-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목표(goal)
2-광고 전술의 core처리해야할문제
3-Main Key-Word 설정
4-Publicity실행 계획
제 8 장. S&H 100% 활용방안(方案)
1-Prologue
2-모델하우스 시공 및 부지선정
3-사업현장 광고물 설치
4-금융조건의 완화
5-브랜드 네이밍 활용방안(方案)
6-분양대행 조건
제 1 장. 사업의 개요
1-제안의 목적
2-사업개요
제 2 장. 개발環境analysis(분석)
1-부동산 시장동향
2-미시적 環境analysis(분석)
3-사업지 環境analysis(분석)
4-S.W.O.T analysis(분석)
5-종합analysis(분석)
제 3 장. 제품개발 Concept
1-개발 Concept 도출배경
2-세부 Concept 설정
3-사회적 Issue화가 가능한 Concept 조건
4-제품개발 Concept
5-제품개발 제안
제 4 장. 적정 분양가 산정
1-분양가 산정요인
2-분양가 산정
3-분양가 차등화 전술
제 5 장. Marketing Communication
1-marketing 전술 수립의 목적
2-단계별 marketing 전술
3-marketing Concept
4-marketing 세부 실행방안(方案)
제 6 장. 표적시장(Target) 설정
1-시장의 세분화
2-설정의(定義) 방향
3-표적시장 수요층 분류
4-주요 성향 분포
5-목표(goal) Target설정
6-타 상품 계약자 analysis(분석) …(drop)
오피스텔 분양 사례를 통한 사업계획서 및 마케팅 기획 샘플오피스텔기획안 , 사업계획서 (분양관련 마케팅 기획)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사업계획서 (분양관련 마케팅 기획).ppt( 16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