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6 09:49본문
Download : MIXXO.hwp
Download : MIXXO.hwp( 48 )






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
1. MIXXO 브랜드紹介
2. MIXXO 브랜드특성(特性)
3. MIXXO the gist역량
4. SPA 시장環境(환경)分析 (5 Forces Model分析)
5. MIXXO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MIXXO STP分析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goal)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7. MIXXO marketing 4P전략(戰略) 分析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MIXXO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제언
(1) 인지도상승위한 적극적인 프로모션
(2) 해외진출 비즈니스모델
(3) 입점전략(戰略) 제언
9. conclusion(결론)과 느낀점
MIXXO 미쏘는 2xxx년 런칭하여 현재 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아
브랜드 이름인 미쏘는 칵테일을 만드는 솜씨라는 의미의 영어인 미소로지에서 착안하여 풀 코디네이션을 갖춘 라인으로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계의 바텐더가 되겠다는 이랜…(투비컨티뉴드 )
MIXXO의 향후전술제언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레포트/경영경제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MIXXO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 MIXXO 미쏘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MIXXO 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
설명
순서
MIXXO,미쏘,브랜드분석과,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MIXXO,향후,마케팅제언과,느낀점,경영경제,레포트
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MIXXO 미쏘 브랜드分析(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分析(분석)및 MIXXO향후 마케팅제언과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MIXXO의 향후전략제언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