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경제학을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13:58본문
Download : 웹경제학을 읽고.doc
즉 구매가능성이 높은 소비자의 needs를 정확히 파악하여서 이에 적절히 대응하는 것이 웹에서 많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웹에서의 소비자들은 각각의 사람마다 관심분야, 시선이 다르기 때문일것이다 웹에서의 경제활동의 스타트은 소비자의 needs에 의해서 이루어진다.
`에번 I. 슈워츠`저술 『웹 경제학』에 대한 감상문 자료입니다.
웹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셀프를 통해 최상의 즐거움과 만족을…(省略)
설명
웹경제학을읽고나서
레포트/감상서평
웹경제학을 읽고나서
순서
,감상서평,레포트
다. 알찬 레포트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알찬 레포트(report) 를 작성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다들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 2 법칙 구매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집중하라.
웹에서 대량노출을 통한 이미지가 그렇게 결과 를 발휘하지 못한다.웹경제학을읽고 , 웹경제학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에번 I. 슈워츠`저술 『웹 경제학』에 대한 感想文(감상문) 자료입니다.
제 3 법칙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에게 보상하라.
웹이라는 익명성과 보안성의 문제 때문에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상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관련되어 꺼려한다.
Download : 웹경제학을 읽고.doc( 48 )



제 1 법칙 양질의 서비스로 웹 방문자들의 관심을 지속시켜라.
웹에서는 너무 많은 정보가 제공되기 때문에 특별한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이지 못한다. 값진 정보를 제공할 수만 있다면 `많은 소비자를 끌 수 있고 여기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따 이와 같은 특징에서 아무리 작은 기업이라도 특화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따
제 5 법칙 웹은 여러 분야에 걸쳐 셀프 서비스를 확산시킨다. 즉 단순 광고사이트로만 머물러 있다면 웹 경제 하에서는 돈을 벌 수 없다. 제각기 목적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다가서기 위해서 웹의 쌍방향 성을 이용한 마케팅과 공동체 형성, 특화된 정보(예를 들어 주문형 뉴스 서비스 제공) 제공 등의 경험의 질을 높여줌으로써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시켜야 한다.
제 4 법칙 값진 정보가 있어야 소비자를 끌 수 있따
이것은 위에 언급된 양질의 서비스로 소비자의 관심을 지속시키라는 말과 비슷하다. 간단한 줄거리 요약과 감상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자신의 신상정보를 제공함에 상응하는 정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다면 충분히 자세한 신상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하지만 이것은 의미가 약간 다른데 웹에서 구매력을 창출하는 것은 정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