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간략정리(整理) (교환.거래.정의 .진화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2 00:03본문
Download : 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hwp
2) 마케팅은 재무분야뿐만 아니라 인사부서 등과도 통합되어져야 하며, 회계와 통계적 기술도 유용하게 사용되어져야 하는 통합 관리기능이다.
3) 마케팅은 결과가 매우 중요하며, 이익은 단지 결과를 측정(測定) 하고 goal(목표) 를 진…(To be continued )
마케팅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 , 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간략정리(整理) 교환거래정의 진화과정
다.
Download : 마케팅 간략정리(교환거래개념진화과정).hwp( 82 )
,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간략정리(整理) (교환.거래.정의 .진화과정)
순서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1) 마케팅은 시장에 존재하는 욕구를 인식하는 것으로부터 발생해서 적시에, 정확한 장소에, 수용할 만한 가격으로 유용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배달을 함으로써 소비자에 만족감을 제공하는 것으로 끝난다는 것이다. 즉, 마케팅은 소비자 지향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