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브랜드 分析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6:03
본문
Download : 기존 브랜드 분석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ppt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엔시아
다.엔시아 , 기존 브랜드 분석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I. Situation Analysis
-Market
-Company
-Product
-Consumer
II. SWOT Analysis
III. Brand Concept
Marketing Strategy (market 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Marketing Objective
V. Promotion
II. SWOT analysis .
Strength
타겟층 확실
젊은 이미지
높은 구매경험율
함유 constituent 의 친자연화
지속적 기술의 신개발
광고모델의 친숙함
Weakness슬로건이 없다
자체 유통망이 빈약
비싼 가격(리뉴얼)
명확한 컨셉의 부재
브랜드 연상 낮음
낮은 시advantage유율
Opportunity
기능성 화장품의 열풍
Internet 판매망 증가
자사 web page를 이용한 판…(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기존 브랜드 분석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ppt( 36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기존 브랜드 分析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본 자료(資料)는 기존 브랜드 分析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戰略) 을 分析한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기존 브랜드 분석과 ENTIA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