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6:56
본문
Download : 아웃소싱.ppt
아웃소싱
Download : 아웃소싱.ppt( 24 )
순서
아웃소싱을 통한 경영혁신-삼영물류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Company Logo
Contents
1. 주제 선정 이유
1
2. 연구 목적과 의의
2
3.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3
4. 아웃소싱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4
5. conclusion(결론)
5
Company Logo
1. 주제 선정 이유
WHY 問題點
아웃소싱
성공 비율 30%
성공
전략(strategy)
Company Logo
연구 목적과 의의: 개념(槪念)정리(arrangement),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아웃소싱의
未來(미래)
아웃소싱
성공조건
낮은 성공률
아웃소싱 확산
2. 연구의 목적과 의의
Company Logo
아웃소싱 이란
과거에 내부의 인력과 자원으로 수행하던 활동을 전략(strategy)적인 관점에서 외부 자원을 사용하는 것으로, 하청과 달리 key point(핵심) 역량과 외부관계를 둘러싼 기업 전체의 구조조정을 내포하는 것
경쟁열위
업무기능
경쟁력과
유연성
기업의 전략(strategy)성(필요조건)
공급업체의 전문성(충분조건)
3. 아...
아웃소싱을 통한 경영혁신-삼영물류 instance(사례)를 중심으로..
Company Logo
Contents
1. 주제 선정 이유
1
2. 연구 목적과 의의
2
3.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3
4. 아웃소싱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4
5. conclusion(결론)
5
Company Logo
1. 주제 선정 이유
WHY 問題點
아웃소싱
성공 비율 30%
성공
전략(strategy)
Company Logo
연구 목적과 의의: 개념(槪念)정리(arrangement), 성공instance(사례), 실패instance(사례)
아웃소싱의
未來(미래)
아웃소싱
성공조건
낮은 성공률
아웃소싱 확산
2. 연구의 목적과 의의
Company Logo
아웃소싱 이란
과거에 내부의 인력과 자원으로 수행하던 활동을 전략(strategy)적인 관점에서 외부 자원을 사용하는 것으로, 하청과 달리 key point(핵심) 역량과 외부관계를 둘러싼 기업 전체의 구조조정을 내포하는 것
경쟁열위
업무기능
경쟁력과
유연성
기업의 전략(strategy)성(필요조건)
공급업체의 전문성(충분조건)
3.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Company Logo
아웃소싱의 장단점
長點
단점
비용 절감
비용 초과 가능성
설비, 인력 등 고정비용으로 인한 재무적 위험 회피 가능성
공급자의 계약 불이행(파업등)
최신의 전문기술 활용 가능
우수한 인력의 상실
비 key point(핵심) 기능에 대한 투자나 유지보수의 부담 경감
기술력 약화에 따른 공급업체에 종속될 가능성
역동적 環境하에서 자사 key point(핵심) 역량에
집중함으로써 전략(strategy)우위 확보 가능
보안 유지의 어려움
3.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Company Logo
아웃소싱의 국내 現況(현황)
3. 아웃소싱의 개념(槪念)
Company Logo
국내 500개 제조업체 중 43.8%가 아웃소싱을 업무에 활용, 미국/EU에 비해서는 큰 격차, 또한 대기업(71.2%)에서는 활발하게 이용, 중소기업(36.8%)로 아직까지 도입 주저
아웃소싱을 …(투비컨티뉴드 )
설명






아웃소싱
레포트/경영경제
아웃소싱 , 아웃소싱경영경제레포트 , 아웃소싱
아웃소싱,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