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싸이월드 마케팅 example(사례)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2 21:21
본문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사례 발표.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커뮤니티 및 블로그 틈새시장 진입과 성공
순서
향후 展望(전망) 및 책략
[경영] 싸이월드 마케팅 example(사례) 발표





인맥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
Download : 싸이월드 마케팅 사례 발표.ppt( 58 )
1999년 9월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cyworld.nate.com) 오픈
신조어 탄생 등 사회적 신드롬
마케팅 믹스 책략
연구배경 및 definition
합병 전과 대비하여 200% 이상의 매출액 증가 이용자 100만 명 이상의 증가
경쟁사 分析(분석)
싸이월드 紹介(소개)
2003 8월 SK 컴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
S.T.P책략
1999년 8월 법인 설립
싸이월드란?
연구배경
싸이월드, 마케팅, 사례, 발표, 전략
싸이월드 하루mean or average(평균) 방문자수 100만 육박!
싸이월드 소개 연구배경 및 정의 S.T.P전략 마케팅 믹스 전략 경쟁사 분석 향후 전망 및 전략
같은 해 12월 같은 서비스를 실시한 프리챌과 경쟁 구도를 유지
2001년 9월 미니홈피 서비스를 실시
1999년 설립된 실명제 인터넷 커뮤니티
SK텔레콤이 포털사업 강화를 목적으로 SK 커뮤니케이션즈에 820억원을 출자
설명
“싸이홀릭”, “싸이질”, “싸이폐인” 등의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