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마케팅의 관념과 구성,효율,성공전술,장단점 및 事例(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3:43
본문
Download : 아트마케팅의 개념과 구성,효과,성공전략,장단점 및 사례분석.pptx
고객들은 쇼핑과 동시에 예술적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따
_SLIDE_7_
성공전략(strategy)
일반인들의 심리적 가격저항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정책 책정하기 (예 : 예술공연비용, 전시장, 박물관 입장료의 합리적 수준으로 가격 절충)
일반인들도 쉽…(drop)
아트마케팅,개념과,구성,효과,성공전략,장단점,사례,경영경제,레포트
아트마케팅의 관념과 구성,효율,성공전술,장단점 및 事例(사례)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아트마케팅의 관념과 구성,효율,성공전술,장단점 및 事例(사례)分析(분석)






Download : 아트마케팅의 개념과 구성,효과,성공전략,장단점 및 사례분석.pptx( 63 )
아트마케팅의 개념과 구성,효과,성공전략,장단점 및 사례분석 , 아트마케팅의 개념과 구성,효과,성공전략,장단점 및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트마케팅 개념과 구성 효과 성공전략 장단점 사례
설명
_SLIDE_1_
아트marketing [Art Marketing]
_SLIDE_2_
아트marketing [Art Marketing]과 아티젠[Artygen]
아트marketing 의 구성
아트marketing 효능
아트marketing 성공전략(strategy)
아트marketing 장단점
아트marketing 사례(instance)
_SLIDE_3_
아트marketing [Art Marketing]
경영에 예술의 제반 요소들을 접목해 제품, 고객, 평판 등의 실질적 가치를 높이는 활동
아티젠 [Artygen]
“아트(Art) + 세대(Generation)”
상품의 기능적인 측면뿐 아니라 예술이 결합된 아트디자인을 선호하며 디자이너 혹은 예술가가 주는 고유의 디자인과 퍼스낼러티(Personality)를 중시하는 소비자
_SLIDE_4_
아트marketing [Art Marketing]구성
상품기획
장소marketing
외부고객관리
내부고객관리
평판marketing
_SLIDE_5_
상품기획 _ 제품에 심미성과 예술성을 부여해 브랜드 품격을 제고 할 수 있따
장소marketing _ 예술을 테마로 文化적 체험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따
외부고객관리 _ ‘아트슈머’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 할 수 있따
내부고객관리 _ 예술을 통해 조직 구성원들에게 창의력과 혁신동기를 부여할 수 있따
평판marketing _ 진정성 있는 예술 후원으로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따
_SLIDE_6_
아트marketing 효능
제품의 差別화, 고급화를 통해 브랜드 품격을 올릴 수 있따
기업선호도를 높여 시장우위를 확보할수 있따
사회적으로 바람직한 기업이라는 인식이 심어줄수 있따
目標(목표)시장과 고객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 시킬수 있따
예술가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선보이며 홍보의 기회를 얻게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