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effect(영향) ,고객만족과관계마케팅,관계마케팅,관계마케팅事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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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30 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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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관계marketing 요인이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effect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중심으로
목차
서론
II. 理論(이론)적 배경
III. 가설과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V. 예상 시사점
I. 서론 - Approach
본 연구는 Off-line 유통산업을 중심으로 연구된 기존의 관계marketing 요인과 고객 만족이 구매의도행동에 미치는 effect에 관한 연구를 근간으로, 인터넷(Internet) 산업의 특성(特性)을 반영한 연구모델을 재설계하여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산업에 적용하고자 함
전통적인고객 만족 모델
관계marketing 관점의 고객 만족 모델
관계marketing 관점의 고객 만족 모델을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산업에 적용
선행연구 고찰
연구모델 재설계
On-line상의 신뢰와 구매의도 관련 연구
I. 서론
거래중심의 전통적 marketing 에서 관계marketing 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고 전통적 고객만족모델에 고객과의 관계요인을 통합한 고객만족모델로 발전되어야 하며, 최근 온라인(online) 인터넷(Internet) 상에서의 구매의도와 관련된 연구로...
고객만족과 관계marketing 요인이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effect
: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을 중심으로
목차
서론
II. 理論(이론)적 배경
III. 가설과 연구모형
IV. 연구방법
V. 예상 시사점
I. 서론 - Approach
본 연구는 Off-line 유통산업을 중심으로 연구된 기존의 관계marketing 요인과 고객 만족이 구매의도행동에 미치는 effect에 관한 연구를 근간으로, 인터넷(Internet) 산업의 특성(特性)을 반영한 연구모델을 재설계하여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산업에 적용하고자 함
전통적인고객 만족 모델
관계marketing 관점의 고객 만족 모델
관계marketing 관점의 고객 만족 모델을
인터넷(Internet) 쇼핑몰 산업에 적용
선행연구 고찰
연구모델 재설계
On-line상의 신뢰와 구매의도 관련 연구
I. 서론
거래중심의 전통적 marketing 에서 관계marketing 으로 패러다임이 변화하고 있고 전통적 고객만족모델에 고객과의 관계요인을 통합한 고객만족모델로 발전되어야 하며, 최근 온라인(online) 인터넷(Internet) 상에서의 구매의도와 관련된 연구로의 확장이 요구되고 있음
관계 marketing 으로패러다임의 변화
신규 고객 창출을 목표(目標)를 하는 거래중심 marketing 에서 기존고객의 유지 및 애호도(충성도) 증진을 목표(目標)로 하는 관계marketing 으로의 패러다임의 변화
기업들은 관계marketing 이 거래marketing 에 비해 비용 효율성이 높다는 점에서 관계marketing 에 의한 시장지배적 지위와 조직성과에 대한 긍정적 효과(效果)를 기대
전통적 고객만족모델의 한계
인터넷(Internet)을 통한 소비행위의 증가
기존의 전통적인 고객만족모델은 품질과 같은 전형적인 거래요인만으로 만족을 설명(說明)하고 있음
고객관계와 같은 인적 요인을 통합하지 않음으로써 역동적 marketing 흐름을 반영하는데 한계를 보여왔음
‘거래’에서 ‘고객’으로 marketing 중심이 이동하면서 거래요인 중심의 만족모델은 인적요소(관계요인)를 고려한 통합 모델로 발전되어야 함
최근 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폭발적 증가는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 관련된 행동양식에 큰 변화를 초래하고 있음
인터넷(Internet) 쇼핑몰 구매자의 구매행동은 기존의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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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