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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7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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옹알이는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증가하다가, 9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절정에 이른다. ~소리내기: 영아들은 3,4개월이 되면 웅얼거림과 옹알이를 하기 시작한다. 이때 영아들은 가능한 많은 말소리를 들어야한다. ~단어발달: 유아들은 점차 일반적인 소리와 말소리를 구분하게 되고 말소리가 합쳐져서 의미가 있는 단어로 들리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 이때 영아들은 가능한 많은 말소리를 들어야한다.

다. 예를 들면, 이 시기가 유아들이 사용하는 안녕 이라는 한 단어로 된 문장은 누군가가 떠난다는 뜻일수도 있고, 문을 닫는다는 뜻일 수도 있다. 이것은 옹알이에 대한 사회적 상호작용의 necessity need을 간접적으로 말해 주는 것이다. 10개월에서 15개월 사이에 영아들은 말소리를 가지고 논다. 이것이 음성학적 발달의 기초가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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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리내기: 영아들은 3,4개월이 되면 웅얼거림과 옹알이를 하기 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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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아기 언어발달


설명


*유아기 언어발달
어느 나라 말이건 유아들의 언어발달은 대체로 여섯단계를 거치며 이루어진다. 이것은 말을 배우려는 전조다. 그리고 여러가지 말소리들 속에서 단어들을 분절해 낼 줄도 알게 된다.



유아기 언어발달에 대해 살펴보고(참고문헌 기입요), 유아 언어 교육 방법에 대한 의견을 제시해보세요. *유아기 언어발달 어느 나라 말이건 유아들의 언어발달은 대체로 여섯단계를 거치며 이루어진다. 이것은 말을 배우려는 전조다. 이것이 음성학적 발달의 기초가 된다. 예를 들면, 이 시기가 유아들이 사용하는 안녕 이라는 한 단어로 된 문장은 누군가가 떠난다는 뜻일수도 있고, 문을 닫는다는 뜻일 수도 있다
~소리내기: 영아들은 3,4개월이 되면 웅얼거림과 옹알이를 하기 스타트한다. 옹알이는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증가하다가, 9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절정에 이른다.
~단어발달: 유아들은 점차 일반적인 소리와 말소리를 구분하게 되고 말소리가 합쳐져서 의미가 있는 단어로 들리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된다.


~단어발달: 유아들은 점차 일반적인 소리와 말소리를 구분하게 되고 말소리가 합쳐져서 의미가 있는 단어로 들리는 것을 인식하게 된다. 이것이 음성학적 발달의 기초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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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 나라 말이건 유아들의 언어발달은 대체로 여섯단계를 거치며 이루어진다. 예를 들면, 이 시기가 유아들이 사용하는 안녕 이라는 한 단어로 된 문장은 누군가가 떠난다는 뜻일수도 있고, 문을 닫는다는 뜻일 수도 있다. ~언어에 대한 반응: 영아들은 태어나면서 말소리, 소리의 변화, 억양 등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리고 여러가지 말소리들 속에서 단어들을 분절해 낼 줄도 알게 된다. 10개월에서 15개월 사이에 영아들은 말소리를 가지고 논다. 이때 영아들은 가능한 많은 말소리를 들어야한다. 옹알이는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더욱 증가하다가, 9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절정에 이른다. 이것은 경험이 아니라 신체적 성숙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이것은 옹알이에 대한 사회적 상호작용의 필요성을 간접적으로 말해 주는 것이다. 이것은 옹알이에 대한 사회적 상호작용의 필요성을 간접적으로 말해 주는 것이다. 이것은 말을 배우려는 전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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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에 대한 反應(반응): 영아들은 태어나면서 말소리, 소리의 change(변화), 억양 등에 주의를 기울인다.

~언어에 대한 反應: 영아들은 태어나면서 말소리, 소리의 변화, 억양 등에 주의를 기울인다. 이것은 경험이 아니라 신체적 성숙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10개월에서 15개월 사이에 영아들은 말소리를 가지고 논다. 이것은 경험이 아니라 신체적 성숙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그리고 여러가지 말소리들 속에서 단어들을 분절해 낼 줄도 알게 된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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