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영strategy]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strategy analysis > eaea8 | ea.co.kr report

[경영strategy]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strategy analysis > eae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8

[경영strategy]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strategy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4 01:06

본문




Download : 아이리버 최신전략.hwp





순서

MP3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전략 분석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i-river.co.kr www.reigncom.com www.buyi-river.co.kr www.yepp.co.kr www.ranky.com www.IDC.com www.mpio.c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gokea.org www.korcham.net www.fss.or.kr www.etnews.co.kr www.hankyung.com www.mk.co.kr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휴대용 MP3 Player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분석 - 건국대 산업대학원, 2006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분석 - (주)알앤디비즈, 2005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MP3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 - 김태훈, emars, 2004 강자와 싸워 이기는 란체스터 경영전략 - 이영직, 청년정신, 2004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박영사, 2004

강자와 싸워 이기는 란체스터 경영strategy - 이영직, 청년정신, 2004
www.reigncom.com
MP3 Player 시장 및 제품 analysis - (주)알앤디비즈, 2005
8. 최신전략(戰略) 분석
www.mk.co.kr
휴대용 MP3 Player의 브랜드 마케팅 strategyanalysis - 건국대 산업대학원, 2006


레인콤은 전 세계에 걸쳐 i-river America, i-river Europe, i-river Japan, i-river Hongkong에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생산은 China 공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작지만 강한 기업`의 전형을 보여주는 이 회사는 2008년 현재 233명의 레인콤 사원이 있다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strategy analysis에 대한 A+ 레포트(report)
[경영strategy] 아이리버의 실패요인과 최신strategy analysis
5. STP 분석
레인콤의 아이리버는 디지털 컨버전스를 표방하는 글로벌 모바일 IT 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MP3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전자사전, 내비게이션 등 모바일 IT 기기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써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레인콤은 설립 이래, 독창적인 발상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디지털 文化(문화)를 선도해 오고 있다

9. 향후 전략(戰略)
www.lgeri.com
국내외 MP3 Player 시장규모 - (주)알앤디비즈, 2005
[참고 ]
www.IDC.com
www.gokea.org

2010 대한민국 트렌드 - LG경제연구원, 형선호 역, 한국경제신문사, 2005
2. 환경 분석
www.yepp.co.kr
1. 아이리버 소개
하이테크 마케팅 - 김상훈, 박영사, 2004
아이리버 최신전략-3038_05_.gif



설명

3. 경쟁사분석
www.ranky.com
애플아이팟, 위기관리전략,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디자인마케팅


공병호의 변화경영 - 공병호, 북이십일, 2007
www.hankyung.com
4. SWOT 분석

www.mpio.co.kr
7. 실패요인분석
www.korcham.ne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buyi-river.co.kr
아이리버(i-river)는 2008년 현재 대한민국 내 MP3 플레이어 시장 점유율 약 15~20%를 차지하는 대한민국의 모바일 IT 기기 제조회사 레인콤의 브랜드명이며, 자회사이기도 하다. 개발 자체는 레인콤에서 맡고 있고, 아이리버는 판매·고객 지원만을 하고 있어, 브랜드로서의 측면이 강하다고 볼 수 있다

6. 4P 분석
www.i-river.co.kr
www.etnews.co.kr
www.seri.org

www.fss.or.kr

Download : 아이리버 최신전략.hwp( 52 )


다.
전체 40,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