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 > eaea8 | ea.co.kr report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 > eae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8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22:45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doc




그 결과 딜러 만족도를 상승시켜 현대차의 판매를 늘리고, 이는 다시 딜러 만족도를 상승시키는 결과를 낳고 있다
현대차는 현재 LA 미국 본사 차원에서 딜러 수를 戰略적으로 조정하고 있다 …(drop)

Download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doc( 50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
,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instance(사례)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에 관해 分析한 data(資料)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에 관해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 차
-서 론
-본 론
1.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과 실패
2. 북미시장에서의 성공! 그리고 계속되는 도전
3. 새로운 도전 – ‘tire one’을 향해
-결 론
-Reference List



3)유통戰略
미국에서의 자동차 판매는 좋은 딜러망을 확보하는 것이 아주 중요한 요소다.현대자동차미국시장진출사례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의 실패와 성공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1.gif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2.gif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3.gif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4.gif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5.gif 현대자동차의%20미국시장%20진출의%20실패와%20성공_doc_06.gif

순서



다.
앞의 說明(설명) 처럼 현대차의 품질과 제품 혁신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지속적인 촉진戰略으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현재 미국 전역에 620여개 딜러망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배경에는 딜러 인센티브를 높이고 딜러 협의체와의 긴밀한 관계유지로 딜러의 견해 을 적극 수용하는 노력이 있었다. 미국에선 제조업체가 소비자에게 직접 차를 팔 수 없고 반드시 딜러를 통해야 한다. 그러나 몇 년 지나지 않아 차의 품질에 문제가 생기가 소비자의 외면을 받자 딜러들이 급격히 떨어져나갔다. 86년 미국시장에 진출할 당시 현대차는 딜러 확보에 심혈을 기울여 단기간에 딜러수가 크게 늘어났다.
전체 40,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