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0:36본문
Download :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ppt
레포트/경영경제
Club Med(A)
Club Med
Club Med 紹介(소개)
Club Med 시장상황
Club Med 경쟁력
Club Med 강점 & 약점(SWOT analysis(분석) )
Club Med “Magic”
호텔 체인과의 관계
Club Med 만족도 조사 analysis(분석)
서비스 운영의 관계 모델
Club Med의 전략(strategy)적 서비스 비젼
GM당 기대가치
Q&A
Club Med
1950년 Gerard Blitz에 의해 설립
1985년 180개의 resort village 와 average(평균) 820,000명의
고객을 유치.
1986년 세상에서 9번째로 커다란 호텔 회사
독신 남녀, 젊은 커플, 가족 여행객이 선호하는 휴가지
Gentle Organizer(G.O) 와 all inclusive package로 유명
80년대 후반 Club Med를 모방한 경쟁 리조트의 등장과 휴양객의 다양한 요구가 증가로 인한 위기
회사의 재무 상태에 대한 만족.
North American market 에서의 성공
경쟁사의 부재로 인해 Club Med의 core 역량이 파악되지 않은 상태.
이러한 상황에서 Club Med의 컨셉을 복사한 경쟁 호텔 체인(ex: SuperClubs, Jack Tar Village, Sandals,
Eden2 resort)의 부상
“현재 어떻게 이 이슈를 다룰 것인지 논의 하고 있다 ”
시장 상황
Club Med 경쟁력
SWOT analysis(분석) (강점&약점)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1.수평적 의사결정 구조
2.뛰어난 현지화 능력
3.고객 유형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
4.GM,GO시스템
5.전세계적인 서비스 제공
6.하나의 패키지로 여행경비 해결
7.스케쥴이 없는 여행
1.가격이 비싸다.
2.유럽인을 위한 서비스
-`아시아인의 정서에 맞지 않을 수 있음
3.아시아 시장에서의 낮은 인지도
4.외곽지역의 위치하여 교통의 불편 초래
…(생략(省略))






순서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
클럽메드,클럽매드,Club,Med,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ppt( 22 )
설명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 , 클럽메드,클럽매드,Club Med경영경제레포트 , 클럽메드 클럽매드 Club Med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