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problem(문제점)과 향후 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8 04:03본문
Download : 2500원][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pptx
북경,현대,차,북경,현대자동차,포지셔닝positioning,문제점과,향후,대책,기타,레포트
순서
[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 , [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기타레포트 , 북경 현대 차 북경 현대자동차 포지셔닝positioning 문제점과 향후 대책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problem(문제점)과 향후 대책대안
설명
_SLIDE_1_
북경 현대 자동차
Positioning 문제가되는점 발견
_SLIDE_2_
목차
서론 : China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 차
본론 1: China 자동차 소비자 특성(特性)
2: 북경 현대 차에 대한 인지도 및 호감도
conclusion(결론)
타 자동차 회사와 북경 현대 차의 포지셔닝 비교
_SLIDE_3_
서론
China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 차
_SLIDE_4_
Intro : 2006 China 자동차 시장과 북경 현대의 위상
1. 현대자동차의 China 시장 진출
북경 현대 차
2004. 5월 China 누적 판매 대수 1위
2005. 1분기 China 현지 판매 1위
2006. China 시장 점유율 Top4
급성장 배경 : 택시시장 공략
2002. 북경 현대 법인 및 공장설립
2002. China 현지 생산 소나타 출시
2006년 이후, 현대 차는 곧 택시라는
각인이 형성되어 이후 택시용도인
엘란트라(아반떼 XD) 외 판매율 저조
_SLIDE_5_
본론 1.
China 자동차 소비자 특성(特性)
_SLIDE_6_
본론 1. China 자동차 소비자 특성(特性)
1-1. Demographics
성별
연령
결혼
남성 소비자가
대다수
1st. 1970년생
2nd. 1976년생
3rd. 1980년생
20,30대 다수
기혼자 대다수
_SLIDE_7_
본론 1. China 자동차 소비자 특성(特性)
1-2. Demographics
가족 구성원 수
학력
직업
3명이 대부분
그 외 2,4명 다수
정규대학 졸업자
전문대학 졸업자
고등학교 졸업자
비율 비등
자영업자
개인사업자
일반 회사인
비율 비등
_SLIDE_8_
본론 1. China 자동차 소비자 특성(特性)
2. China 자동차 소비자 구매 계기 및 구매 준거
구매 계기
구매 준거
대부분 레저 용도…(drop)
[북경 현대 차 analysis]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problem(문제점)과 향후 대책대안
Download : 2500원][북경 현대 차 분석] 북경 현대자동차의 포지셔닝positioning의 문제점과 향후 대책방안.pptx( 78 )
레포트/기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