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 eaea8 | ea.co.kr report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 eae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8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7:1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pptx





현대자동차,기업,경영경제,레포트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

설명
순서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1.gif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2.gif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3.gif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4.gif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5.gif 현대자동차%20기업분석_pptx_06.gif




_SLIDE_1_
글로벌 기업 analysis
현대자동차
HYUNDAI MOTORS
_SLIDE_2_
목 차
marketing
생산
인사
R&D
재무

_SLIDE_3_
HYUNDAI MOTORS
현대자동차 marketing
_SLIDE_4_
marketing 지역별 analysis
북미 시장
_SLIDE_5_
현 위치 시장점(長點)유율
2009년 5월 판매 시장점(長點)유율
_SLIDE_6_
미국 자동차 시장 - 4P전술
Promotion
Place
Price
Product
제품전술
대형차
소형차
중소형차

미국 Big3업체와 독일 Big3업체간 경쟁 치열
日本(일본)합자기업들의 강세
중산층에 속하는 집단을 대상으로한 표적시장

소나타, 아반떼, 소렌토 R 등 국내 기존제품을 재설계, 생산 신제품 개발

중소형차 시장에 집중

소나타, 아반떼, 소렌토 R
_SLIDE_7_
미국 자동차 시장 - 4P전술
Promotion
Place
Product
Price
가격전술

현대차 북미 시장에서 기존 경쟁업체보다 10%~30% 저가격 전술

日本(일본)차 업체와 동일하거나 더 뛰어난 차량 성능을 브랜드 인지도 극복위해 상대적으로 싼 가격으로 판매
Ex) 소나타 → 18700달러
CAMRY→ 20000달러
ACCORD → 21000달러

_SLIDE_8_

미국 자동차 시장 - 4P전술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유통전술
현대자동차는 미국시장 초기에는 가격 경쟁력을
활용해 덤핑수출
2005년 앨라배마 공장준공
2006년 조지아 공장준공
대도시 위주의 독자적 HMA 딜러망 구축

_SLIDE_9_
미국 자동차 시장 - 4P전술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PR전술

스포츠marketing
고객유인 INCENTIVE
미국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이미지를 높이…(省略)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분석)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pptx( 74 )




다.
전체 40,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