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KT디에스 합격 자기紹介서(시스템엔지니어, 2011년 하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2:01본문
Download : [KT그룹] KT디에스 합격 자기소개서(시스템엔지니어, 2011년 하반기).hwp
저는 매 학기 아침 7시까지 등교하여 예습 복습을 철저히 하였고 점심시간도 반납하였습니다. 팀원은 팀장의 눈치를 보면서 일을 하게 되고 그런 부담감이 팀원의 창의적인 생각을 방해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자기소개/기술연구
Download : [KT그룹] KT디에스 합격 자기소개서(시스템엔지니어, 2011년 하반기).hwp( 30 )
순서
당끼!
[KT그룹] KT디에스 합격 자기紹介서(시스템엔지니어, 2011년 하반기)
다. 프로젝트의 주제는 저널을 만드는 것이었는데 한 팀이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Output이 나올 수 없었기 때문에 각 팀장과 화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했습니다. 대학교 1, 2학년 때의 평점이 안 좋았기 때문에 군대 전역 후 전공위주로 열정과 끈기를 갖고 공부하였습니다. 화를 내지 않고도 팀원을 이끌 수도 있었는데 프로젝트 마감 기간이 임박하면 저도 모르게 팀원에게 화를 내는 경우가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 [KT그룹] KT디에스 합격 자기소개서(시스템엔지니어, 2011년 하반기)기술연구자기소개 , 자소서 취업 면접 합격 자기소개
![[KT그룹]%20KT디에스%20합격%20자기소개서(시스템엔지니어,%202011년%20하반기)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KT%EA%B7%B8%EB%A3%B9%5D%20KT%EB%94%94%EC%97%90%EC%8A%A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8B%9C%EC%8A%A4%ED%85%9C%EC%97%94%EC%A7%80%EB%8B%88%EC%96%B4,%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1.gif)
![[KT그룹]%20KT디에스%20합격%20자기소개서(시스템엔지니어,%202011년%20하반기)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KT%EA%B7%B8%EB%A3%B9%5D%20KT%EB%94%94%EC%97%90%EC%8A%A4%20%ED%95%A9%EA%B2%A9%20%EC%9E%90%EA%B8%B0%EC%86%8C%EA%B0%9C%EC%84%9C(%EC%8B%9C%EC%8A%A4%ED%85%9C%EC%97%94%EC%A7%80%EB%8B%88%EC%96%B4,%202011%EB%85%84%20%ED%95%98%EB%B0%98%EA%B8%B0)_hwp_02.gif)
설명
자소서,취업,면접,합격,자기소개,기술연구,자기소개
1. 長點 (직무수행과 관련된 본인의 長點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총 2000Byte 이내)[리더의 역할 = 소통과 화합]15개의 학과 프로젝트 모두 팀장을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팀장이 무너졌을 때에 팀원들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전체에 미치는 influence을 설명(explanation)하여 그분들에게 책임감을 심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스스로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열정과 끈기로 얻은 점수]4.35는 저의 전공평점입니다.여기에서 부작용이 나타나게 됩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에게 필요한 것…(skip)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紹介서 입니다. 특히, 팀원에게 화를 낸 뒤에는 제일 후회를 합니다. 제가 방심하는 사이에 두 명의 팀장이 프로젝트를 포기하였고 저는 그분들을 직접 찾아가 면담하였습니다.
어렵게 구한 합격 자기소개서 입니다.
지원하시는 직무 잘 참조하셔서 꼭 서류합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2. 보완점 (직무수행과 관련된 본인의 보완점을 구체적으로 서술하십시오. 총 2000Byte 이내)[완벽한 리더가 되기 위한 것, 롤모델] 여러 번 팀장을 맡으면서 저 자신의 행동에 대해 후회한 경험이 많습니다. 한 번은 6개의 팀을 총괄한 경험이 있습니다. 계속적인 소통 때문인지 그 두 팀이 만든 기사는 가장 완성도가 높았고 우리는 멋진 저널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결국, 처음의 열정을 끝까지 끈기를 갖고 유지하여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위의 `長點`에서 서술하였듯이 15번의 학과 프로젝트를 하면서 실제로 이러한 경험을 많이 하였고 서서히 고쳐갈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