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marketing ] 이마트 marketing 戰略 > eaea8 | ea.co.kr report

[marketing ] 이마트 marketing 戰略 > eaea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8

[marketing ] 이마트 marketing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1:21

본문




Download : [마케팅] 이마트 마케팅전략_5079383.doc









[marketing ]이마트marketing 戰略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마케팅]이마트마케팅전략 , [마케팅] 이마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marketing ] 이마트 marketing 戰略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1.gif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2.gif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3.gif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4.gif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5.gif [마케팅]%20이마트%20마케팅전략_5079383_doc_06.gif
순서



<요약>---------------------------------------------------3p
1. 環境分析-----------------------------------------------4p
1) 시장 環境
2) 자사 環境

2. 마케팅 goal(목표) 및 기존 마케팅 strategy-----------------------------8p
1) STPstrategy
2) 마케팅 믹스 strategy

3. 마케팅strategy의 성과----------------------------------------10p

4. 새로운 strategy 수립을 위한 상황分析(SWOT)----------------------11p
1) Strengths (강점)
2) Weaknesse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s (위험)

5.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14p
1) STPstrategy
2) 마케팅 믹스 strategy

6. Reference List(references)--------------------------------------17p



1. 環境分析
1) 시장 環境
(1) 할인점 시장 分析
최근 소비자들의 소비성향 및 소비文化(문화) 變化와 함께 국내 소매시장도 크나큰 變化를 겪고 있다아 오늘날 소비文化(문화)는 1990년대의 과시소비 성향에서 보다 가치 중심적인 소비패턴으로 바뀌어 가고 있으며 이에 따라 할인점은 뚜렷한 수혜를 입고 있다아 할인점은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상품, 편안한 쇼핑분위기 등으로 인해 시간에 쫓기고 효율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아 특히 구매력이 증가하고 있는 30-40대 세대와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면서 할인점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아 이런 상황에 힘입어 국내 유통시장의 기반을 뒤흔들고 있으며 국내 소매시장의 약 76%를 차지하는 재래시장을 지속적으로 잠식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이에 따라 할인점시장 규모는 향후 2년 동안 연간 26% 성장할 것으로 展望된다된다.
국내 할인점은 일반적인 공산품 할인점과 슈퍼마켓을 합친 것과 같은 미국의 슈퍼센터와 유사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아
▶ 고…(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이마트 마케팅전략_5079383.doc( 24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다.
전체 40,22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