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0:59본문
Download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설명
_SLIDE_1_
디즈니랜드의 실패(꿈과 희망의 나라☆)
_SLIDE_2_
`목차`
서론
선정동기
디즈니랜드기업intro
본론
디즈니랜드의 성공
디즈니랜드의 해외진출 이유
유로 디즈니랜드 선정 배경과 유로디즈니
유로 디즈니랜드의 marketing 실패요인
유로디즈니랜드의 戰略적 analysis
+ STP & 4P戰略
conclusion
_SLIDE_3_
서론
디즈니랜드 선정동기
전세계인이 알고 있는 디즈니
라는 브랜드
디즈니사는 디즈니랜드라는 놀이산업, 외식업, 캐릭터관련 상품 등 세계적으로 이윤을 창출 할 수 있는 사업에 모두 손을 대고 있는 글로벌 기업
과연 디즈니랜드는 어떤 성공요인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marketing 戰略을 펼쳤을까
_SLIDE_4_
서론
디즈니랜드 기업 intro
1955년 로스앤젤레스
교외에 세운 대 규모 오락시설.
(미국 캘리포니아주 남서부 애너하임에 위치)
총 면적: 약 920㎢ (61만평정도)
연간 입장객 수가 1,000만 명(하루 평균(average) 30만 명)을 넘음.
2xxx년 디즈니랜드의 수익은 93억 2백 달러
⇒ 미국시장 11%↑(8억 9천 8백만 달러)
+ 국외시장 6%↑(1억 3천 8백만 달러)
_SLIDE_5_
본론
디즈니랜드 성공
STORYTELLING - 놀이기구에 올라타기 전, 기본적으로 해당 기구와 연관되는 스토리 또는 歷史를 TV화면을 통해 보고 듣고 배우게 되며 인상에 남긴다. ☞ 자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꿈을 실현시킨다는 데에 목적
글로벌화된 높은 브랜드파워와 캐릭터.
Fastpass 등 지루하지 않게 줄 세우기 위한 여러 방법들을 시행
오감만족 - 디즈니랜드 내에서 향기, 빛, …(투비컨티뉴드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strategy,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Download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pptx( 45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경영경제,레포트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 , 디즈니랜드,디즈니랜드해외진출,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도쿄디즈니랜드,유로디즈니랜드경영경제레포트 ,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해외진출 디즈니랜드마케팅전략 도쿄디즈니랜드 유로디즈니랜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