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讀後感 感想文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0:55본문
Download : 583.hwp
서평감상/서평
순서
돈키호테,미겔,데,세르반테스,독후감,감상문,서평!!!!!,서평,서평감상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讀後感 感想文 서평!!!!!
돈키호테
초등학교 갓 입학한 후 처음 읽었던 기억이 난다.
책을 읽고나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점했습니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서평서평감상 , 돈키호테 미겔 데 세르반테스 독후감 감상문 서평!!!!!
오타가 없습니다. 아무튼 돈키호테는 읽을 때마다 새로운 감흥을 느끼게 한다는 점에서 고전임에 분명하다. 그때는 어린 마음에 돈키호테에 감정이입 되어, 세상의 비웃음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定義(정의)를 수호하는, 그의 모습이 내 삶의 롤 모델이 될 것 같았다.
돈키호테의 원제는 ‘라 만차의 돈 키호테’(Don Quijote de La Mancha)이다. 스페인의 작가 미겔 데 세르반테스(1547~1616)가 1605년 출간한 작품으로 세계 최초의 근대 소설이자 스페인의 사실적 문체의 최고로 평가받을 만큼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고하고 있다아 1917년 발표된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소설인, 이광수의 ‘무정’과 비교된다된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오타가 없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다. 풍차를 거인으로 생각하고 돌진하는 것은 아이도 하지 않을 어이없는 행동이다.^^
설명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Download : 583.hwp( 12 )
책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무정이 시대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부응하려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계몽소설이라면, 돈키호테는 시대의 변화를 역행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풍자소설이다. 그러나 성인이 된 후 읽은 돈키호테는 한없이 철없는 어른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