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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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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0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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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전략.doc




마관팀 ,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현재 가전업계는 2002년도 김치냉장고 시장규모를 지난해보다 약 30% 가량 늘어난 150만대에서 최대 170만대로 추산하고 있따 이것은 일반 냉장고 시장규모를 상회하는 수치이다. 금액 기준에서도 약 1조 3000억 원에 달해 김치냉장고는 이제 각 가정에 필수적인 가전제품으로 부상했다. 하지만 불과 5년 사이에 김치냉장고 시장은 급성장했다.

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의 김치냉장고 시장은 “고품격 고가격”을 전술으로 내세운 삼성전자의 『하우젠』의 런칭 이후 급속한 지각변동을 겪고 있따 현재 『하우젠』은 젊은 주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으며 시장점(長點)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만도공조의 『딤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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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마관팀
만도공조의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의 마케팅 strategy에 상대하여 분석하였습니다. 가전업계는 당분간 급속한 시장확대가 지속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따
이제까지 김치냉장고 시장은 만도공조, 삼성전자 그리고 LG전자가 전체 시장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형태로 지속되어왔다.


,경영경제,레포트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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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년, 전체 냉장고 시장에서 김치냉장고는 단지 5%의 점유율을 차지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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