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신제품개발,marketing 전략(strategy),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8 | ea.co.kr report

신제품개발,marketing 전략(strategy),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eaea8

본문 바로가기

eae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신제품개발,marketing 전략(strategy),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2 17:22

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폴은 가격과 기능적인 면을 지향한다.
카메라 구입시 추구하는 사항
세련됨
편리함
활동적인
흥미로운
기능적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마케팅전략 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


신제품개발,marketing 전략(strategy),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신제품,마케팅전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신제품개발,마케팅전략,시장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4 )



순서

신제품개발,marketing 전략(strategy),시장analysis(분석)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_SLIDE_1_

신제품 개발 보고서
[D-POL]
New product
_SLIDE_2_
Contens

욕구조사 目標(목표)고객
SWOT 포지셔닝 맵 STP analysis

미시적 analysis(시장, 자사, 경쟁사)

거시적 analysis(환경analysis)

4 P

IMC

D-POL
_SLIDE_3_
환경analysis

카메라에 대한 인식 alteration(변화)

고화질 디지털카메라 출시 붐

디지털카메라시장 대중화시대 진입

기술발달로 인한 카메라시장의 세분화
_SLIDE_4_
시장의 분류
휴대전화 카메라 / 카메라폰

디지털 카메라의 발달

DSLR 카메라의 대중화와 확장

- DSLR 카메라의 저가화와 소형화

_SLIDE_5_
시장세분화
사용자
구매장소
사용목적
구매자
추구편의

직장인(1)(2)
학생 (1)(4)(5)
직업종사자(3)
본인(1)(3)(4)(5)
부모(2)(1)
지인(1)
누리망 (1)(4)(5)
홈쇼핑(1)
백화점(2)
전문점(3)
사무용(1)
여가용(1)(4)(5)
상업용(3)(2)
디자인(4)
가격(1)
기능(3)(5)
브랜드가치(2)
시장세분화 표

1)실속파 :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기능 제품선호
2)고급파 : 고품질의 브랜드가치가 높은 명품을 선호
3)전문파 : 상업적 목적을 가진 전문적 기능을 추구
4)개성파 : 자기를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 중시
5)신속파 :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고 질적 서비스를 추구
_SLIDE_6_
3C (고객)
애프터 서비스(5.6%)
가격(55.1%)
디자인(6.4%)
브랜드(24.6%)
전자제품 구매시 가장 고려하는 사항

전자제품을 구매할시 경제적, 기능적, 감각적, 흥미로운 고품격의 사항들이 고객이 추구하는 욕구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