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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6 0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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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성적인 표현이 제품 이미지 또는 상표 이미지와 어느 정도 관련성이 있으며 제품 사용시 느끼는 기대감과 욕구 충족을 얼마나…(drop)


다.
2. 에로틱한 장면의 시각 집중이 오히려 상표명에 대한 주의 집중을 흐리지는 않는지 잘 검 토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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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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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에로티시즘의 소비
-광고 속 SEXUAL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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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로티시즘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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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_SLIDE_4_
추세:과거 광고의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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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세:현재 광고의 모습

※현재는 과거보다 성적 표현에 있어서 더욱 대담
1. 성적으로 매력적인 (섹시한) 모델 활용
2. 신체부위를 강조하는 장면
3. 성 행위를 연상시키는 장면

※ 노출의 정도
반라의 모델
전라의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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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광고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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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광고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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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 광고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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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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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 광고의 목적
1. 제품의 판매 촉진
2. 브랜드 네임에 대한 이목 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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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적 광고의 advantage:3B Effect

광고 효율 극대화
_SLIDE_12_
터치를 못하면 짝도 못 만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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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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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윤리성
‘성’만 어필하는 광고가 자주 등장

사회적 파장
youth에게 잘못된 인식 심어줄 수 있음
성의 상품화 여성의 미(美)를 소비의 대상으로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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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실효성

섣부른 접근은 오히려 “광고 효율 감소”
소비자가 그 ‘성’에만 집중한 나머지 제품을 기억하지 못하게 됨
섹시한 광고에 대해 소비자는 섹시한 것으로 보고 즐길 뿐 구매와는 연결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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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보는 것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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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체 노출 정도에 따른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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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스어필광고가 고려해야 할 조건
1. 우선 소비자의 연령, 성별, 성격에 맞아야 한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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