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me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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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3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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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지멘스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이익을 어떤 식으로든지 고객들과 공유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전제는 네트워크를 통해 Siemens내 계역 와 어떻게든 협력체제를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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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의 foundation과 성장 역사(歷史)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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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의 창업과 성장 역사를 알아보고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기업경영은 활력 넘치는 조직이 目標(목표)를 달성하려는 도전정신에 의해 지탱된다는 것이 지멘스의 굳은 믿음이다.Siemens
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넷째, 반드시 파트너십을 통해 win-win 전략(戰略) 을 펼친다는 것이다. 고객은 지멘스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과 속도에 의해 그들의 성공이 좌우된다고 믿는 만큼 지멘스의 인력에 최대한 인센티브를 부여해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는 곧 고객들의 애프터서비스를 의미하며 기존 고객들을 계속 붙잡을 수 있는 중요한 수단이 된다는 게 회사측 믿음을 반영한다.
셋째, 기업활동이 `살아 숨쉬는`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과 함께 하도록 한다는 것이다.Siemens , Siemens경영경제레포트 ,






- 요약
1. 創業(창업)과 성장
2. 전화위복
3. 지멘스의 지식경영 및 경영전략(戰略)
- 고객, 역동적 구조의 리더십, Win-Win 전략(戰略)
4. 조직관리
- 내부 인력양성
5. 지멘스의 경영이념
- Customers, Innovation, Value, People, Responsibility
6. 경영자
- 하인리히 본 피에르
7. 지멘스의 성공요인
- `Time optimise process`
8. 향후 전략(戰略)
- `click2Procure`
9. 지멘스의 歷史(역사)
10. 지멘스의 동향
첫째, 기업혁신에 필요한 최고수준의 해법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컨설설트들에게 최고의 수준으로 보답한다는 것이다.